태그 : 연승가자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4/10 롯vs넥전 연패탈출.

1. 연패끊었다!역시 이기면 기분은 좋네요.2. 근데 이승화는 아직까지 무안타.(...)18타수 무안타라니....롯갤에서는 한때 박격 응원가를 이승화에게 물려주자고.....이승화!안타하나쳐주세요 이승화부상당하기전까지 3할치고 생일날에 오승환을 상대로 끝내기 안타도 쳤었는데 어쩌다가... 2. 장원준하고 강민호는 언제부터 사귀었을까 궁금.내만봐라가 아니라...

이겼군요.

강영식은 어제 패전투수 오늘은 승리투수...울고 웃었을듯...ㅠㅠ그나저나 가르시아 깔려고 막 포스팅 준비하고 있었는데 투런이라니...내참;;어제 쳤어야지-_-아쉽다.내일 경기는 손민한vs봉중근일까 생각했는데 심수창이네...아 이분 올해 로나쌩 등극했는데 괜찮으려나-_-;;;어쨌든동 내일도 최선을 다합시다~_~게임의 지배자가 갈샤라니...무슨말을 해야될까...

연패탈출!

집에와서 낮잠 한숨 잤는데 일어나보니 7시가 다됐ㅠㅠ(이대호 적시타하고 홍포 투런 놓침...대신 박정권 적시타 보고...)뭐 일단 1회말부터봤고...박경완과 소년장사의 백투백 홈런땜에 좀 기겁을 했더라는...(역시 최정은 ㅎㄷㄷ해요...)오늘 생일이었던 박격이 수비에서 엄청난 도움을 주고 타격도 좋았고...이인구 역전 적시타!정말 열심히 하는...ㅠㅠ홍...

오늘 경기...

배장호가 승리투수라니...김사율이 아니고?ㅠㅠ그나저나 롯데 수비가 이렇게 좋을줄은 꿈에도 상상하지 못했던...ㅠㅠ역시 백업은 최고입니다!오늘 타선도 필요할때 잘 터져주고 ㅎㅎㅎ!짤방은 오늘 호수비+인터뷰 주인공인 박남섭!(3점을 1점으로 막은 그 수비는 정말 쩔었습니닷;ㅅ;)김주장님 홈런에 깜짝 놀라기는 했습니다만...ㅠㅠ(어어어어어엉 스나씨 실책은.....

1년만에 이기는구나.....ㅠㅠ

최기문!최기문!1년만에....그리고 15연패 끊었음;(부끄럽지만;)마지막에 깜짝놀랐다....ㅠㅠ10승을 20패보다 먼저 해서 다행인건가요?-_-;여하튼 연승갑시다....오늘 수비도 굳굳!그리고 다른건 안바라니 일주일에 한두번이라도 최기문 좀 냅시다 네?마지막에 깜짝놀랐다구ㅠㅠPS. 아니 근데 기아 왜이렇게 무섭나요,내일 기아하고 붙는데-_-;엘지도 6연...
1


통계 위젯 (화이트)

60135
778
11036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