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가을비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가을비가 장마철보다 비가 더 많이 오는듯.

감수성 돋는 글...이 아니라 비와서...흠...

비온다.

1. 오늘 야구 못하겠다...도서관에서 나오니까 비가 완전 쏟아지던데ㅡㅡ;;2. 공공근로 연락은 언제올까.오늘 제발 좀 오길...3. 뭐하지...

사흘째 비.

빨래 좀 마르게 그만 오고 해가 떴으면싶다...비 좀 그만...

비도 내리고

날씨도 쌀쌀하고...겨울채비 잘해야겠음.

비가 쏟아진다.

아예 퍼붓는중ㄷㄷㄷ

무슨 비가..

여름철 장마 수준으로 내리고 있나...차이점이라면 비가 그치고 나면 쌀쌀해진다는게 차이점이군.

가을비...

우산갖고가야할정도로 많이 오는군..여름에 내렸던거에 비하면 새발의 피지만...;;

가을비...

이 비가 오면 날씨가 쌀쌀해지겠지....근데 이건 완전 장맛비 수준이군-_-;

비오네...

그래도 오늘은 외출이다.비도 오고하면 그냥 걷는거지 아님 뭐야!(...)

비가 많이 온다...

어젯밤부터....아침에 그친다고 하던데 진짜인가...믿을 수 있는거야?
1 2


통계 위젯 (화이트)

79123
778
1103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