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츠키 요스케의 양녀에 대한 생각(37세 사건부) 김전일관련(애니,만화,드라마)

*이 글은 그저 주인장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사실,소년시절의 김전일때에 연재분보다 제일 쓰고 싶었던 글이 이 포스팅이었는데요,그 시절에 이걸 쓰면 '에이 설마'하는 느낌도 들겠지만...(이 글을 쓸까말까 한지 한 10년됐습니다)

37세 김전일은 청년만화이고 이런 설정은 어떻겠나 싶어서 망상 겸 그냥 생각해보았습니다.
소년지가 아니고 청년지에서 연재하는 만큼 이런일도 있을거라고 생각해봅니다.

참고로 저는 이츠키씨의 팬이고 이츠키 요스케&모가미 하즈키 지지자(...)였기에,언젠가 하즈키씨가 나오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했었습니다.
만약 소년탐정 김전일 시절에 이츠키씨와 하즈키씨 관련으로 한번 더 다뤄주면 어땠나...하는 생각도 들었구요ㅠㅠ
그러다가 김전일 37세로 넘어와서 이럴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을 해봤어요.

나무위키 37세 김전일 항목에 성장한 미즈호 이야기도 있어서 한번...

자,37세 김전일로 넘어와서...(이제부터는 37세 이야기로!!)



사실 츠즈키 미즈호는 이츠키 요스케(키무라 신스케)와 모가미 하즈키의 '딸'이었는데

둘이 일찍 결혼해서(혼전임신 등등) 미즈호를 낳았는데,부모님의 반대가 심해서 이츠키씨가 자신의 선배였던 츠즈키씨에게 아이를 맡긴겁니다!!

(...)

그리고 미즈호는 성장하여서 하즈키씨를 많이 닮았을거구요!!


김전일 초판본 번역 끝부분쯤에(김전일의 살인)(*1) 스포일러를 하는건가 그럼


......생각해보니 이러면 아마쿠사 보물 살인사건의 범인은 유산상속 이야기조차 할 수 없는데........?ㅠㅠ

제발 이츠키씨가 나중에 나오고,미즈호도 나중에 나오면 이 글이 제발 망글이 아니길 바래봅니다ㅠㅠ
그 전에 교토편과 레이카 떡밥이 빨리 회수되었으면!! 그럼 아마 최소 6개월에서 1년 걸리나?

(*1 초판본 번역 김전일의 살인편에서 미즈호를 안고 화기애애한 이츠키씨에게 김전일이 '아저씨 딸이냐..'하는 이 대사...원본은 '아오이 일도 그렇고 혹시 아저씨 로리콘...'이었습니다)

PS. 청년지에서 연재하니까 이런 소재가 문득 생각나서...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125149
779
11044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