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차원괴수 가봐돈(A타입) 츠부라야-울트라맨시리즈

울트라맨 15화,무시바 소년 포함 6명에게서 탄생한 괴수 가봐돈...



귀여운 괴수입니다!...만 A타입에 한해서(...)
실제로 구글링해보면 B타입보다는 A타입 팬아트가 더 많습니다...ㅇㅇ;


구글링으로 찾아낸 가봐돈A타입.



제가 그린 가봐돈.영 이상함...ㅠㅠ

가봐돈의 공식명칭은 이차원괴수 가봐돈(二次元怪獣ガヴァドン)입니다만,ヴァ를 검색해보니 오히려 '버'에 가까운데요.

가버돈이라고 하는편이 괜찮아보일것같긴 하지만

가바돈은 좀 이상하고(바돈...?),가버돈도 좀 이상하고 아무래도 가봐돈이 나을지도(...)

가봐돈을 연기하셨던 슈트액터분들 많이 고생하셨을듯합니다;
이족보행 괴수는 그나마 편하겠지만 4족보행은 기어야하니 아무래도 힘들듯...(하지만 B타입은 나중에 이족보행...)

덧글

  • sssp1966 2013/10/24 20:09 # 삭제 답글

    가봐돈은 불로초라도 먹었나보군요. 47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는데도 하나도 변하게 없네요.
    디자인도 귀여움도 전부다요~~~
    (반대로 포켓몬같은 애니괴수들은 이제 배불뚝이 아저씨아줌마 다된듯한......)
  • 괴기대작전 2013/10/25 21:17 #

    B타입은 괴수였지만 A타입은 그냥 애완동물로 해도 될 스케일이었습니다...

    괴수여서 그랬을뿐이지ㅠㅠ

    PS. 고 짓소지 아키오 감독님 작품이라 스페시움 광선이 안나왔군요...ㄷㄷ
  • rumic71 2013/10/25 15:12 # 답글

    귀엽습니다...
  • 괴기대작전 2013/10/25 21:19 #

    귀엽죠!
  • 미카엘리즘 2015/06/10 12:19 # 답글

    이제보니 이 친구 긴가2번째 극장판에서 떡밥으로 등장하더니 긴가S에서 전-혀 회수되지않았네요 (....)
  • 타로 2019/04/05 00:07 # 삭제 답글

    귀여워요!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4353
348
1089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