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6일 기아전 감상. 야구잡담(롯데위주)

1. 하위팀은 클린업!!

2. 이승화 수비는 레알,오늘 타격도 좋았고...3타점도 좋았고...

3. 옥스프링은 오늘 공이 안좋았지만(6이닝 3실점) 승리투수가 되었습니다.

1,2회 못봤는데 꽤 많이 던진것같더라구요;;

4. 손아섭이 득점권에서 쳐줌,그래 니가 해줘야해ㅠㅠ

5. 핫식스 많이 마시면 안됩니다.

박준서 선수는 핫식스 줄이시길...ㅠㅠ

근데 핫식스는 편의점에서 천원하고 마트가면 몇백원밖에 안하는데다가 저도 마시고 있고^^;;

근데 카페인이 심장에 무리를 주는줄 몰랐는데 이제부터라도 좀 줄이겠습니다ㅠㅠ

6. 엘지전 1승만이라도 할 수 있을지..ㄷㄷㄷ;

덧글

  • Mr.Entropy 2013/06/06 18:40 # 답글

    엘지는 어제 오늘 투수 몰빵해서 투수가 음슴니다....
  • 괴기대작전 2013/06/07 08:07 #

    그래도 요즘 타선에서는 정의윤이 잘하고 있고...김용의도 잘하고...다들 잘하더군요ㅠㅠ;
  • Mr.Entropy 2013/06/07 09:35 #

    로떼도 어제 홍어 대폭격 한걸봐선 엘꼴라시코의 명성에 걸맞는 미친 타격전
    불타는 그라운드가 예상됩니다
    잠실 핵실험!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1234
478
1085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