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카토 요이치하니 생각난 인물 한명. 김전일관련(애니,만화,드라마)

타카토 요이치의 도피를 도와줬던 인물이 있습니다.러시아 인형 살인사건에 등장합니다.



유즈키 라이무


같은 등장인물인 우메조노 카오루라는 여성보다 나이가 4살이나 많은데도 더 젊어보입니다,그리고 동생수술비가 필요하다는것과 지명수배범을 도와주는 인물.(...)

그녀는 요이치를 도와줬던 인물로 원래 요이치는 그저 그녀의 부탁으로만 왔을뿐 다른 계획은 없었는데...김전일과 마주칠줄 몰랐다면서도 혹시나해서 가면을 숨겨온 이유는 뭘까

유즈키가 살해당합니다...그리고 그것이 요이치를 각성하게 만드는 불상사가 벌어집니다.

김전일vs요이치 구도가 벌어지고 일단은 범인의 동기가 요이치와 겹쳐져서 살해당하지는 않았지만...

두번째 희생자가 발생했을때 요이치가 유즈키랑 대피했으면 각성안했...다고 잠깐 생각해본적이 있습니다.하지만 이건 김전일이라고(...)

참고로 한미르 번역기 시절에 김전일 관련 정보를 찾아볼때 "유월 와 꿈"이이래서 유즈키가 이름이 아니고 성씨라는걸 처음알았습니다.(키리에 소코도 키리에가 이름인줄 알았었고-_-;)

PS. 일본 김전일팬페이지의 해파리집의 동인소설 '고독의 숲'은...동인소설에도 불구하고 사실 재밌게 읽었습니다.(해파리집 남아있나?ㅠㅠ)

덧글

  • 산소 2012/12/21 19:07 # 삭제 답글

    사실 요이치가 마스터키를 한번이라도 봤었다면, 유즈키씨 사망은 피했을거 같아요.
    마스터키 빼는법을 알테니, 같은방에서 문 막아두고 잔다던가...
  • 유현 2013/04/18 18:07 # 삭제 답글

    김전일 등장인물들 중 긴다이치 하지메(김전일)는 한수인(장신영,집으로 가는 길.),김전일의 숙적 타카토 요이치는 유현수(집으로 가는 길),미야마 히카게,즉 토노 에이지는 황성태(집으로 가는 길,수인의 전남편.)이라며 등장인물 소개 내에서 나한테는 느껴졌다고 생각되요.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2632
325
10918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