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링크 및 공지&이 블로그의 주인은...

1.미완성 외부링크 는 이쪽을 이용바랍니다.(베타버전입니다.)

2009년 1월 28일,락 긴다이치 네트워크의 주소가 변경되어서 수정했습니다.

2009년 6월 9일 네이버 번역 사이트 바뀌어서 수정했습니다.

2009년 8월 7일 도이님의 세븐틴별(제트맨)홈페이지 링크 추가했습니다~

2009년 10월 6일,일본위키백과 특촬리스트 목록도 추가를~

2012년 02월 20일 김전일 20주년 홈페이지와 울트라세븐 전편 리뷰를 볼 수 있는 ULTRA SEVEN CRAZY FANBOOK을 추가했습니다.

2013년 07월 10일 깨진 링크와 업뎃 안된곳을 수정했습니다.

2.클럽박스 자료실을 열었습니다.공유를 목적으로 열은건데 요즘은 사용을 거의 안하는군요.(...)

마이너특촬을 위주로 하고 있습니다.(다른 애니도 조금 있는;)
울트라맨,가면라이더,전대물들도 차곡차곡 올릴 예정이오니 많은 다운 부탁드립니다.
아,그리고 제가 갖고있는 자료가 적으니 여러분께서 많이 올려주셨으면합니다^^;

클럽박스 [특촬박스] 자료실

3. 이 블로그는 1152x864의 해상도와 구글 크롬에 최적화되어있습니다.그런데 쓰는 컴퓨터에 따라 다를때가 있어요.

여기서부터는 옛날 공지였던것이라 0번부터 시작합니다.(?)

0. 이 블로그의 모든 자료들의 무단불펌을 금지합니다.


 1. 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 팬입니다.

2. 특촬팬입니다.
특히 마이너특촬물을 정말로 매우 좋아합니다.

...그리고 블루스왓 열심히 보고 있습니다.

3. 소년탐정 김전일[긴다이치 소년의 사건부]의 이츠키 요스케 팬입니다.
그리고 전폭적으로 이츠키 요스케&모가미 하즈키 커플을 지지합니다.(...)


4. 괴기대작전의 마키 시로,울트라맨 잭의 사카타 켄,파이어맨의 미즈시마 사부로,태양전대 선발칸의 아라시야마 다이자부로 장관역의 故 키시다 신씨 팬입니다.




5. 싫어하는 괴수나 우주인은 너클성인입니다.(윗글과 관련되는 이야기일 가능성이 70%;;;)


6. 현실도피감각을 익히고 있는 특촬&야구관련&애니블로거입니다.(...뭥미!)한때는 그랬는데 바쁘군요..


7. 감상중인 특촬작품들.

현재는 블루스왓...



8. 메이저 마이너 안가리지만 대부분은 마이너 봅니다.

물론 제가 좋아하는 작품 빼곤 다 마이너였던듯.물론 지금은 그런거 잘 안따지고 저한테 맞으면 보고있습니다.(...)


최종수정 - 2014년 03월 12일 오후 11시 06분

오늘은 블로그 14주년입니다. 그외의 이야기(잡담)

요즘 바쁘다고...아 아니,최근 1~2년간 글 거의 쓰지도 안했지만;;;(...)
이 블로그를 꾸준히 찾아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__)
아마 5월 말부터는 일주일에 포스팅 3~5개는 하지않을까 싶어요.

야구는...몇년전에 롯데야구보면 화딱질났었는데,화 안내는건 아니고,우승은 언제하냐?라는 생각뿐...(아...또 화가난다...-_-;)

김전일 네타포스팅과 특촬,서부경찰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김전일37세 31화 짤막 감상.(스포있음?) 김전일관련(애니,만화,드라마)

범인은 아무래도 제자와 사제 둘중 하나이지 싶은 생각이 듭니다...
(김전일 시리즈 전통의 실언...?)

아카이케류의 사람들 모두가 수상하기야하지만...



"윽"
"이...옷차림은 카...카오루코씨....?!"

시리즈 전통적으로 이렇게 피해자 누구누구 이야기하면 범인 확률이 높았던데 말이죠(..)

그리고 옆의 이치죠지 니시키는 김전일이 사쿠라코의 시체를 처음 발견했었을때 일어나있었..음.

37세가 되어 김전일은 사건후에 형사님들께 정중한 편이고.
아무래도 사회인이다보니 존댓말이 많아진건 사실입니다..



"......
......
괜찮지않나?"

뭐가...?

무엇때문에 이런 발언했는지 잘모르겠지만,다들 슬퍼하는척하고 있는거같은데

이사람 기침도 하던데,왜 그런지 모르겠음..

일단 돈벌이를 생각하는 이 몰락한 꽃꽂이 집안이라 쌍둥이 둘이 죽어도 꽃꽂이 어떻게 될까요가 더 많고

아직 범인의 타겟은 한명 더 있는듯합니다.

그리고 모바일 썸네일...
카오루코의 목없이 누워있는 시체를 김전일이 발견했을때 마린이 다가오자



"보면 안돼!!"
"네에?!주 주임님?!"

마린입장에서야 갑자기 전일이 어깨 잡아주니 두근거렸겠지만,김전일 네이놈(...)





오래간만에 컴퓨터로 접속 그외의 이야기(잡담)

컴터 오래간만에 쓰네요+생존신고(...)

분명 컴터는 방에 있는데,귀찮아서 스마트폰을...-.-;

써야할건 많은데 블로그 살려서 예전처럼 글도 많이 써야겠죠...

김전일37세 교토미인 꽃꽂이집 살인사건 스포 김전일관련(애니,만화,드라마)

*****스포주의(라고해도 예전처럼 길게 넣지는 않습니다ㅠㅠ)*********************************

쌍둥이 자매가 뒤바꼈을 가능성도 있어보이는데.
(이진칸촌의 와카바와 키리코의 관계라기보다는 조신조신한 쪽이 카오루코가 아닌 사쿠라코였다던가..그럼 리벤지 포르노 사진 퍼진건 카오루코가되는건가...)

카오루코가 범인과 대화중에 범인이 뭔가를 이야기하자 표정이 변하는데




이 표정 너무 무서웠다ㄷㄷ;;

엥간하면 범인은 카오루코를 살해하려했던건 아니고 대화로 풀 생각이었나?(타겟이었을수도 있음)

어찌되었든 카오루코가 흉기를 들고 범인과 몸싸움을 벌이는중



범인의 팔을 물었지만 끝내 범인에게 교살당합니다.

그리고



자기가 들고 있던 칼에 오히려 당하는듯.
칼이라기 보다는 톱날없는 톱에 가깝지만;;

잔인하게 시체표현되는건 카오루코인거같습니다...
이진칸촌 살인사건의 트릭 수위를 생각한다면 많이 긴장해야겠네요.

이쯤에서 드는 생각은

1. 쌍둥이 둘이 악녀다.
2. 제자,사형 둘중에 한명이 쌍둥이의 비밀을 갖고있다.
그래서 범인.(불륜관계 또는 약점)
3. 처음 살해된 사람이 사실 카오루코이고 잔인한 시체 표현이 되는 두번째 피해자가 사쿠라코.
4. 이건 말도 안되지만 쌍둥이의 어머니가 사실은 범인이다(...)

다음화 기대되지만 시체표현 긴장하고있습니다(...)




근황 그외의 이야기(잡담)

1. 구청에서 일자리 얻어서 하고있습니당.

2. 4월 중순인데도 왜이렇게 추울까요...

발자국 없는 살인이라니 김전일관련(애니,만화,드라마)



들어오시는분 놀라실까봐 피해자는 넣지 않았습니다.(...)

대충 요약하면 피해자가 누워있는곳에 피해자의 발자국만 남아있었습니다.

17세때의 김전일 소년의 살인이나 유키카게촌 살인사건이 생각나는군요...(김전일 소년의 살인은 문을 이용했었고..)

19금이니까 동기 부분에서 꽤나 성인작품으로 여과없이 나오고있습니다.(마린은 김전일의 망상으로 야하게 나온다던가)

몇개의 사건이 지나면 (미유키관련이나 여러가지)떡밥이 과연 풀릴지...궁금...

정발되면 좋겠어요ㅠㅠ

이보세요 클럽박스님... 그외의 이야기(잡담)

사라진다고 미리 말해놓고 며칠뒤에 사라지든가 안하고 머하는겁니까....!
???????

sns 안해서 쓸곳은 여기뿐이어서 써봤습니다...

PS. 밸리 보내는곳이 아이티밸리 맞는지 모르겠어서...
PS2. 잠수 또 타다가 클박 사라져서 글남기고 아마 다시 잠수탈듯....


김전일 37세의 19금 요소는 한사건당 한번씩 들어가는건가? 김전일관련(애니,만화,드라마)





교토 미인 꽃꽃이 선생 살인사건 잘 보고 있습니다.(아직 2화지만..!)

19금인만큼 소재도 이런 내용이 들어가는군요ㄷㄷ
(청년지인만큼 후리가나가 없지만 대충은 알고는 하는데...)

둘째사건은 불륜 장면 보여주더니,세번째는 비디오같은게 나중에 나올거같네요.

리벤지 포르노 아세요라니...-_-;;
쌍둥이 자매의 19금일까요?
(마술열차 시작전에 전일이 보고있던 그 비디오와는 다른거같겠지만)

37세 사건부 보면서 옛날 그림체로 청년판이면은 어땠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초반 그림체의 19금이면 안나쁜데..


사실 37세 1화때보다도 그림체가 좀 변했다는 느낌은 나고있습니다.

몇화 지나면 청년만화 극화체가 될거같은...ㅠㅠ

PS. 국내에서 연재를 만약 한다면 수정해야할 장면이 많을것같습니다.
단행본 나오면 19금 달고 수정 안하기를 바래봅니다ㅠㅠ



하고있는게임 불타라!게임이야기!



게임만 하다가 블로그를 잊고있었던것은 아닙니다(...)
러브앤프로듀서라는 게임을 작년 여름부터 하고있었는데
(사실 이외에도 게임 여러개 깔고했는데,다 지우고 유일하게 남은 게임)

네명의 남자와 여주인공이 나와서 연애게임인줄 알고 했드만 내용자체가 암울...

다른 유저분들에 비하면 카드 능력치는 대단히 별로지만,열심히 주인공 키워놓았는데 그만할 수도 없음...
(현질하고싶다는 생각이 자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외의 이야기(잡담)

시간 잘가는군요...~.~

올해의 목표라면

블로그 일주일에 글 너다섯개는 쓰고,우리 모두 건강하고,알바 구하고,최선을 다해서 살았으면 좋겠네요ㅎㅎ

작년보다는 글 좀 더 많이 쓰기를..!

(그리고 롯데 우승 좀...)

2018년이 얼마안남았어요.

내년에 33살....

취업도 해야겠고,몇년안에 시집도 가긴 가야겠고-_-;

나이먹기 싫어요.......

ㅠㅠ

잡담 그외의 이야기(잡담)

1. 블로그 황폐화 직전에 다시 등장.
여러분 안녕하세여..
연말이네요...'-'....

2. 정수기 일은(...)
교육만 받고 다른일 하기로 하여서,지금은 이것저것 하고 있습니다.

3. 올해 블로그를 잘 안하였기때문에,쓴글이 별로 없는데,내년에는 올해보다 많이 쓰도록 하겠습니다.

김전일 37세 네타 포스팅도 하고 특촬이랑 서부경찰 포스팅도 재개합니다...!

(특촬포스팅이 많이하고픈...)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통계 위젯 (화이트)

2861
377
1083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