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링크 및 공지&이 블로그의 주인은...

1.미완성 외부링크 는 이쪽을 이용바랍니다.(베타버전입니다.)

2009년 1월 28일,락 긴다이치 네트워크의 주소가 변경되어서 수정했습니다.

2009년 6월 9일 네이버 번역 사이트 바뀌어서 수정했습니다.

2009년 8월 7일 도이님의 세븐틴별(제트맨)홈페이지 링크 추가했습니다~

2009년 10월 6일,일본위키백과 특촬리스트 목록도 추가를~

2012년 02월 20일 김전일 20주년 홈페이지와 울트라세븐 전편 리뷰를 볼 수 있는 ULTRA SEVEN CRAZY FANBOOK을 추가했습니다.

2013년 07월 10일 깨진 링크와 업뎃 안된곳을 수정했습니다.

2.클럽박스 자료실을 열었습니다.공유를 목적으로 열은건데 요즘은 사용을 거의 안하는군요.(...)

마이너특촬을 위주로 하고 있습니다.(다른 애니도 조금 있는;)
울트라맨,가면라이더,전대물들도 차곡차곡 올릴 예정이오니 많은 다운 부탁드립니다.
아,그리고 제가 갖고있는 자료가 적으니 여러분께서 많이 올려주셨으면합니다^^;

클럽박스 [특촬박스] 자료실

3. 이 블로그는 1152x864의 해상도와 구글 크롬에 최적화되어있습니다.그런데 쓰는 컴퓨터에 따라 다를때가 있어요.

여기서부터는 옛날 공지였던것이라 0번부터 시작합니다.(?)

0. 이 블로그의 모든 자료들의 무단불펌을 금지합니다.


 1. 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 팬입니다.

2. 특촬팬입니다.
특히 마이너특촬물을 정말로 매우 좋아합니다.

...그리고 블루스왓 열심히 보고 있습니다.

3. 소년탐정 김전일[긴다이치 소년의 사건부]의 이츠키 요스케 팬입니다.
그리고 전폭적으로 이츠키 요스케&모가미 하즈키 커플을 지지합니다.(...)


4. 괴기대작전의 마키 시로,울트라맨 잭의 사카타 켄,파이어맨의 미즈시마 사부로,태양전대 선발칸의 아라시야마 다이자부로 장관역의 故 키시다 신씨 팬입니다.




5. 싫어하는 괴수나 우주인은 너클성인입니다.(윗글과 관련되는 이야기일 가능성이 70%;;;)


6. 현실도피감각을 익히고 있는 특촬&야구관련&애니블로거입니다.(...뭥미!)한때는 그랬는데 바쁘군요..


7. 감상중인 특촬작품들.

현재는 블루스왓...



8. 메이저 마이너 안가리지만 대부분은 마이너 봅니다.

물론 제가 좋아하는 작품 빼곤 다 마이너였던듯.물론 지금은 그런거 잘 안따지고 저한테 맞으면 보고있습니다.(...)


최종수정 - 2014년 03월 12일 오후 11시 06분

김전일 37세 3권 구입... 김전일관련(애니,만화,드라마)

쉬는 날에 서면가서 구입...
코로나야 빨리 지나가라........








...수정해서 정발하지말고,차라리 그냥 19금 딱지 붙이고 정발합시다..
저는 몰입도가 좀 떨어지더군요...ㅠㅠ

장면 2개 수정되었습니다,막상 타케고시 선생의 19금 대사는 그대로인 반면에...

아 19금 딱지 붙이면 성인들만 구입가능한가...







PS. 프로 합성물러는 아니지만 유튜브에서 야인시대 합성도 준비하고있습니다,초반에는 허우적거리겠지만 잘봐주시길...

48화,하코다테 이진칸 호텔 살인사건(9) - '공중밀실'의 정체(네타+오역있음) 김전일관련(애니,만화,드라마)

이제 이 사건도 끝나가는군요...

잘하면 다음주 토요일엔 끝날 수 있을것같아요...


이런모습 어필로 은근히 17세때보다는 사건 풀기를 싫어하는듯한 모습을 보이는 김전일.

한때 붉은 수염의 산타클로스 사건이 있었던 하코다테 이진칸호텔에 다시 벌어진
하코다테 전쟁의 망령 벽혈귀라고 불리우는 살인사건.
하코다테 전쟁을 옮긴 무대 연극중
2명의 탤런트가 바뀌어진 실탄에 사살당하고
2명을 잘못 쏜 미즈시마 소타도 자살이라고 생각되지 않는 모습으로 사망.
과연 3명의 탤런트를 죽이게 한 벽혈귀의 정체는-

"설마...!"
"그럼 선배!"
"그래요..."

이어지는 내용

애니박스에 레이카 납치사건 해줘서 보고있는데 김전일관련(애니,만화,드라마)

후미가 왜 저리 답없는 애로 나오는거지?-_-
원작에선 이 편에 나오지는 않았지만 눈칫밥 정돈 먹을 줄 알았는데,안좋은 분위기에서 트롤 짓을 하고있네ㄷㄷ

빨리 코로나가 지나갔으면 좋겠다 그외의 이야기(잡담)

친척분께서 보내주신 마스크와 구청에서 나눠준 마스크등으로 마스크 쓰고는 있지만,갑갑하다-_-

일할때도 마스크를 착용하기에 어우...

어서 지나갔으면 좋겠는데...

47화,하코다테 이진칸 호텔 살인사건(8)-미스디렉션 김전일관련(애니,만화,드라마)


사건풀기 싫어하는 전일..


패스

"우리들은 근본적인걸 간과한건지도 몰라!
진범 벽혈귀의 교묘한 심리적 미스디렉션에 보기 좋게 유도당한거였다구!"


저번화에서 이렇게 끝났죠...
이어지는 내용

하코다테 이진칸호텔 살인사건 끝 김전일관련(애니,만화,드라마)




다음편은 소령관 살인사건.
유령들이 떠들석하게 돌아다니는 저택인건가...

아마 타카토에게 전달되는 책들은 밖에서 김전일이 무얼하는지 알려주는거같음.

카리야 유다는 이래도 되나 하면서도 돈을 받는거 보면 12신인가싶기도....

조만간 밀려있던 편들 블로그에 올려질 예정입니다..!!


블로그 포스팅거리가 산더미... 그외의 이야기(잡담)

아 이걸 언제 다하지............

...김전일 포스팅말고도 할게 많은데...;;

퇴근 후의 일상 그외의 이야기(잡담)

부수입을 조금이나마 올리기 위해 리워드앱 몇개 깔고,유튭 어플으로 야인시대 보면서 사는중...요즘은 유튜브용 리워드앱도 있더라구요.

퇴근하면 노트북을 거의 안썼는데,컴퓨터에선 할 수 있는걸 맛폰으로 못하니까 그게 또 쉽지 않고...
출퇴근하면 리워드앱 만지기 바쁘고.
요즘 시국이 코로나 바이러스땜에...

여튼 이 상황이 빨리 지나가서 모두들 마스크 안쓰는 세상이 왔으면 좋겠습니다ㅠㅠ

PS.밀린 덧글의 답글 곧 달아드립니다...!

유튜브 개설. 그외의 이야기(잡담)

...이라고 했지만 아직 부계정엔 올린것이 없습니다.

야인시대 합성물도 올려보고 싶고(등장 캐릭터 대사만 올릴듯...),특촬관련으로 써보고 싶네요...

...일단 밀린 김전일 포스팅을 2주안에 5편을 마무리 짓고 야인시대도 한번...(안쓴 카테고리부터 해결 좀...)

김전일 37세 51화 감상(스포일러) 김전일관련(애니,만화,드라마)

레이카가 이미 결혼했고,고등학교를 졸업할때가 되었다면,뭐 은퇴를 김전일이 한창 추리할때인 고등학생때 은퇴한거나 다름없네요...

10대 후반에 결혼했는데 남편이 실종이라니...
그리고 김전일도 미유키라고 안하고 나나세라고 한다...뭐야 진짜 둘에게 무슨일이 있었던거야

범인에게 야부키 미도리라는 여친이 있었는데 감금 집단 강간......소년시절에선 거의 볼 수 없었던 쓰레기들...ㄷㄷ(켄모치 경부의 살인:??)

그나저나 5화나 밀렸어 살려줘...

근황 그외의 이야기(잡담)

아무것도 하지 않고 사는중(??)

어서 이 코로나 바이러스가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하....

하코다테 사건은 의외로 빨리 끝나버리고...(스포) 김전일관련(애니,만화,드라마)

레이카는 살아있었네...근데 심하게 변함...

...바쁜와중에 4화가 또밀렸다 으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통계 위젯 (화이트)

61186
794
1110529